1. 참가업체 정보(company infomation)
업제명(Company name)
국문(KOR)
영문(ENG)
대표자(President/CEO)
홈페이지(website)
주소(postal address)
 -  
담당자(contact person)
성명(name)
소속/지위(department
/position)
전화번호(Telephone)
--
핸드폰(Telephone)
--
팩스(fax)
--
이메일(E-mail)
출품 품목(exhibit items)
고기능성 필름
(High-Performance Film) 
  
  
접착 테이프
(Adhesive Tape)
  
  
가공 장비
(Processing Equipment)
  
  
기능성 소재
(Functional Material)
  
  
필름검사/측정/분석
(Film Inspection & Measurement 
& Analysis)
  
  
가공/공급/운송
(Processing & Supply
& Transportation)
  
  
전시출품목록(상세아이템)(exhibit items)
2. 부스신청 내역 및 금액
구분
부스타입(booth type)
1차마감(Early bird)
기한(Due date)
: 2019. 05. 31
2차마감(General)
기한(Due date)
: 2019.09.30
신청부스
(booth quntity)
총액(Amount)
(VAT 별도)
기본부스(Shell Scheme)
  
  
독립부스
(Space Only)
  
  
입금은행 : 신한은행 / 계좌번호 : 392-12-148532 / 예금주 : 마이스포럼

Beneficiary : MICE FORUM
Bank : SHINHAN BANK, 120 Taepyoungro2-ga Jung-gu, Seoul, Korea
Account No. : 110-338-929098
SWIFT CODE : SHBKKRSE
3. 신청 관련 내용( PAYMENT POLICY )
1. 신청서 작성후 사업자 등록증 사본 1부를 첨부하여 전시사무국으로 송부바랍니다.
(제출방법 : 이메일 [bill@miceforum.co.kr]로 송부)
2. 신청서 제출일로부터 일주일 이내에 계약금을(참가비 50%)입금하여야 신청이 완료됩니다.
(인보이스 별도 송부 / 세금계산서는 전시회 종료 후 일괄 발행됩니다.)
3. 잔금 완납일은 신청서 제출 후 30일까지 입니다
4. 부스배정은 신청 시기, 부스규모, 출품 품목 특성에 따라 주최가 임의 배정합니다.
5. 전시 시작 60일 전부터 취소시에는 환불이 불가 합니다.

 - We will send exhibitor an invoice after fill this form and submit it.
 - 50% payment of the total booth fee should be submitted as a deposit within 7 days of initial application.
 (The contract will not be confirmed and the exhibit space not be reserved until the deposit is paid.)
 - If exhibitor wish to cancel participation, exhibitor have to submit cancellation form before 60days beginning exhibition. In this instances, booth fee will not refund

- After completing all of the above, please click the button below to 신청하기.